찬양 악보집 2집 - 「안내의 글」

by 청지기 posted Apr 23, 2017 Views 854 Likes 0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찬양 악보집 2집 - 「안내의 글」

 

 

『나는 45세 정도의 형제들이 찬송을 작사하는 이 문제에 있어서 주님을 앙망하라고 격려하고 싶습니다. 주님의 회복 안에서 우리 가운데 훌륭한 작곡가와 작사자들이 필요합니다. 45세인 사람은 70세가 될 때까지 25년간 작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그러한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 찬송을 짓는다는 것은 어려운 과제이긴 하나, 이 문제에 있어서 우리에게는 실행하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꿀벌이 오랜 기간 달콤한 꿀을 모으듯이 오랜 기간 지체들과 함께 창작하고 번안한 찬송 중에서 1집에 이어 「비밀한 기쁨 안에」란 제목으로 121곡의 찬양이 담긴 찬양노트 악보집 2집을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지체들께 감사드리고 이 찬양 악보집은 교회 내의 필요를 위해 비매품으로 발간되지만 추후 추가 증보판이 정식으로 발간될 경우 소소한 금액이지만 정당한 저작권료를 함께 나눌 계획입니다.


창작 및 번안에 부담이 있는 지체들은 찬양노트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라도 참여해 주실 수 있으며 특별히 신인 작사, 작곡가 및 번안가를 위한 입문 장소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운영에 부담이 있으신 지체들도 교통을 통해 언제라도 자유롭게 참여해 주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주님이 인도하시는 대로 찬양 CD를 계획하고 있으며 새찬양 배우기 팀도 구상 중에 있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함께 하기를 원하시는 지체들은 (오디션을 보는 것은 아니지만) 주님이 부담을 주시는 대로 연락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찬양 악보집은 요셉의 한 작은 가지가 담을 넘는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 찬양집이 필요한 분들에게 무료로 보내 드리는 것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필요를 위해 주님의 인도하심이 있도록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이 찬양 악보집은 악보와 함께 누림을 더하기 위해 해당 찬송의 좌우측에 성경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약 및 모세오경은 회복역에서, 그 외에는 개역한글 및 일부 회복역에서 인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찬송에 대한 더 깊은 누림 안으로 들어갈 수 있기 위해 여백이 있을 경우 관련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시지는 한국복음서원에서 출간된 서적에서 발췌되었습니다.


그리고 찬양 악보 좌우측에 있는 QR 코드를 모바일 폰으로 스캔하시면 찬양노트 홈페이지에 올려진 해당 악보의 찬양을 바로 들으시면서 찬양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찬양은 정식으로 녹음된 것은 아니고 찬송을 배우실 수 있도록 홈 레코딩 된 것들입니다.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앱은 앱을 내려받으실 수 있는 스토어에서 ‘QR’ 혹은 ‘QR 코드’로 검색하시면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번안곡의 경우 원문 가사(영어)가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주로 Hymnal.net에 올려진 찬송에서 번안된 곡들입니다.


찬양노트 홈페이지는 http://www.praisenote.net 주소로 찾아 오시거나 포탈사이트나 검색엔진에서 ‘찬양노트’로 검색하시면 바로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