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말씀을 누려요. ^^

  • 목록
  • 아래로
  • 위로
  • 0
  • 청지기
  • 조회 수 134

 

cvetok-tyulpan-priroda-55.jpg

 

 

이 이상은 우주 가운데의 참 상황을 밝히고 있다. 세상 사람들은 오직 눈에 보이는 외적인 것들-상업, 정치, 산업, 교육, 전쟁 등-만을 볼 수 있다. 만일 그들에게 이 모든 것의 의미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그들은 모른다고 대답할 것이다. 그들이 아는 것은 기껏해야 안락한 생활을 영위하게 해주는 좋은 직업을 갖기 위해 교육받는 것뿐이다. 그들은 우주 가운데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이상을 갖고 있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를 분명하게 보고 있다. 여자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상징하며 하나님을 대표한다. 적극적인 의미에서 아내는 언제나 자기 남편을 대표한다. 만일 아내가 당신을 합당하게 대표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수치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아내로 하여금 당신을 잘 대표하게 한다면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것은 우리 하나님의 백성들이 그분의 아내이며 우리는 그분을 적합하게 대표해야 함을 의미한다. 하나님은 유일한 남편이시고 유일한 아내인 우리는 그분을 대표한다. 그러나 하나님께는 원수가 있다. 처음에는 이 원수가 작은 뱀이었다. 그러나 결국 그 뱀은 지금 우리 앞에 있는 큰 용이 되었다. 만일 당신에게 이 이상이 없다면, 당신은 눈이 멀어서 땅 위에서나 우주 가운데서 무슨 일이 생기고 있는지 모를 것이다. 주님을 찬양하자. 그것은 단순히 교육, 산업, 상업, 외교 등의 문제가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들과 하나님의 원수 사이에 있는 전쟁의 문제이다. 이 전쟁은 전세기에 걸쳐서 치뤄져 오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벌어지고 있다.


우리 모두는 여자와 용 사이에 있는 싸움을 알고 있어야 한다. 사실상 싸우고 있는 것은 여자가 아니라 그 여자 속에 있는 보다 강한 부분이다. 보다 강한 이 부분이 전쟁을 하는 책임을 감당해야 한다. 싸우는 방법은 기도를 통해서이다. 지난 네 메시지를 통해서 용은 노출되었고 이제 벌거벗겨져 있다. 할렐루야, 우리는 그가 무엇이고 누구인지 알고 있으며 또한 그의 종착지가 무엇인지도 알고 있다. 우리 모두는 이에 관해서 사탄에게 말씀을 전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그를 무서워하게 만들 것이다.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이 주로 보는 것은 사람이 타락했다는 것과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그분의 독생자를 보내어 구주가 되게 하셨다는 것과 따라서 죄인들은 복음을 듣고 회개하고 죄 사함을 받고 구원되어 결국 어느 날 하늘로 가게 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더 높은 것을 보아야 한다. 계시록은 우주적인 광경, 우주적인 경관을 밝혀 주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사람이 타락했다는 것만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원수가 그분을 대항하여 싸우고 있다는 것이다. 그분의 경륜 안에서 하나님은 영광스런 여자가 되게 하려고 한 무리의 사람들을 선택하셨다. 전에 우리는 죄인들이었지만, 지금은 영광스러운 여자의 일부분이다. 구원받기 전에 나는 가련한 죄인이었지만 거듭난 후에는 영광스러운 여자의 일부분이 되었다. 그 여자가 얼마나 광채가 나는지 보라. 그 여자 안에는 어둠이 전혀 없다. 그녀에게는 모든 것이 빛-해와 달과 별들의 빛-이다. 이 영광스러운 여자 바로 앞에는 피를 흘리며 살해하는 용이 있다. 우리는 그를 대항하여 싸우지 않을 별다른 도리가 없다. 그러나 그 이상에 따르면 온 여자가 싸우는 것이 아니라 그 여자 속의 보다 강한 부분이 용을 대항하여 싸운다.


위트니스 리
[요한계시록 라이프 스타디, 메시지 38―하늘에서의 전쟁, 한국복음서원]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첨부 1

  1. cvetok-tyulpan-priroda-55.jpgimage
    (File Size: 50.3KB/Download: 89)

댓글 0